마블 코믹스 새 돌연변이물 "뉴 뮤턴트", 9월 개봉 확정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영화

마블 코믹스 새 돌연변이물 "뉴 뮤턴트", 9월 개봉 확정

작성일 20-08-13 16:58 댓글 0건

페이지 정보

본문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돌연변이들의 등장을 알린 영화 "뉴 뮤턴트"(감독 조쉬 분)가 오는 9월 개봉한다.

배급사 월드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13일 "뉴 뮤턴트"가 9월 개봉하는 사실을 알리며 강렬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작품은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돌연변이들의 등장을 알린 작품으로 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원작 코믹 북 시리즈는 1982년에 나온 마블 그래픽 노블에 처음 등장했으며, 당시 새로운 돌연변이이자 사회의 경계에 놓인 십대들의 고뇌, 고통을 사실감 있게 묘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같은 "뉴 뮤턴트"가 독자적인 캐릭터로서 영화화 된 것은 "뉴 뮤턴트"가 처음이다.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뉴 뮤턴트"의 연출은 "안녕, 헤이즐"(2014)을 통해 십대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감각적이고 안정적인 연출로 전 세계 흥행에 성공한 조쉬 분 감독이 맡았다.

또한 주연 배우로는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메이지 윌리암스, 영화 "23 아이덴티티"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안야 테일러 조이, 미국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의 찰리 히튼, "틴 울프"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헨리 자가, "오리지널스"의 블루 헌트 등이 대거 출연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돌연변이들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어두운 공간 속 각기 다른 초능력을 지닌 다섯 명 십대들의 실루엣 속 그들의 눈빛만이 어둠 속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캐릭터들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여기에 "두려워지기 시작했다"라는 카피가 영화 속 새로운 돌연변이들이 그려나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뉴 뮤턴트"는 오는 9월 개봉한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421&aid=0004812809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팸홍보성댓글 때문에 당분간 댓글쓰기는 폐쇄합니다. "
"광고 및 제휴, 게시물 삭제, 기타 문의 : [email protected]"
(주)미래씨앤아이 I 사업자등록번호:531-86-01550 I 주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화로 160, 공구상가4동 212호(대화동, 산업용재유통상가)
Copyright © www.kingjjal.com All rights reserved.